What is Colorcode ?

칼라코드는 색상을 이용한 매트릭스 형태의 코드로 ‘Color’와 ‘Technology’가 결합된 모바일 코드 솔루션입니다.

칼라코드는 인식률 및 인식속도가 매우 뛰어나며, 서버베이스 시스템으로 동영상, 이미지, 웹사이트 등 어떤 형식의 컨텐츠 데이터도 제공이

가능합니다.   칼라코드는 단순한 인터페이스 솔루션이 아닌 모바일 광고 매체로서, 브랜드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로 고객을

참여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.   

유일한 색상코드

전세계에는 600여 개 이상의 2D코드가 존재하고 있으나, 모두 Black & White로 표현되는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. 칼라코드는 다양한 색상을 이용하고 각 색상의 조합에 따라 코드가 생성됩니다. 

확장성

칼라코드는 색상과 셀의 조합으로 구성된 코드로, 셀의 개수 및 칼라 개수 확장에 따라 무한대의 코드 생성이 가능합니다. 따라서 비지니스 모델에 따라 특화된 코드개발 및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

표현방법의 다양성

칼라코드는 종이, 천, 유리 등 인쇄 및 칼라표현이 가능한 모든 매체에 생성이 가능합니다. 또한 인쇄와 프린트 뿐만 아니라 색연필로 색칠하거나 Lego Block 조립 등 칼라패턴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. 

뛰어난 인식률

칼라코드 스캐너는 Color variance에 매우 유연하여 인식률 및 인식 속도가 흑백코드에 비해 매우 높습니다. 또한 칼라코드가 원거리 및 영상매체에 노출된 경우에도 인식력이 매우 높아 다양한 멀티미디어 매체에 적용이 가능합니다. 

범용성

칼라코드는 저렴한 일반 저해상 PC카메라(10만 화소 이상) 및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인식이 가능합니다. 고가의 전용 스캐너 필요 없이 일상적인 기기로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.

높은 식별성

칼라코드는 색상 및 셀 모양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표현이 가능합니다. 로고, 모델, 이벤트 컨셉을 포함한 칼라코드 디자인은 고객이 코드를 보는 순간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식별력과 주목효과가 매우 높은 코드입니다.  

Why COLORCODE ? 

칼라코드는 인쇄물, TV, LED, 의류 등 여러 매체에 표현이 가능합니다. 따라서 TV, 신문광고 뿐만 아니라 버스, 포스터, 상품에도 코드를 동시에 노출하여 통합 미디어 광고를 가능하게 합니다. 칼라코드는 2009년 Singapore Outdoor Advertising Awards 수상 및 2006년 Nokia PRO Forum에서 최우수 기업솔루션 으로 선정되는 등 ‘Media’ 코드로서 효과를 입증 받고 있습니다. 모바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컨텐츠 전달 솔루션인 칼라코드를 지금 활용해 보세요.

감성적 칼라코드 디자인

전세계에는 600여 개 이상의 2D코드가 존재하고 있으나, 모두 Black & White로 표현되는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. 칼라코드는 다양한 색상을 이용하고 각 색상의 조합에 따라 코드가 생성됩니다. 

탁월한 인식률

칼라코드는 작은 사이즈로 표현이 가능하며, 원거리에서도 인식률이 매우 높습니다. 칼라코드는 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체의 매우 작은 공간에 노출하는 것만으로도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. 

커뮤니케이션 단일화

칼라코드는 컨텐츠가 변경되면 코드와 연결된 정보만 변경하고 코드는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 매번 교체해야하는 QR코드에 비해 커뮤니케이션 비용이 절감되며, 고객에게 동일한 코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. 

마케팅 통합관리

칼라코드를 이용한 광고효과를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분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  QR코드는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고 인식앱을 여러 사업자가 제공하고 있어, 코드 스캔에 대한 통합로그를 제공하지 못합니다. 반면에 칼라코드는 코드 발급 및 관리가 일원화되고, 전용앱을 사용함으로써 정확한 코드데이터 통합 분석이 가능합니다.

 

Use of Colorcode

칼라코드는 생활 속에서 브랜드 접점 매체로 적용하여 지속적 고객유입 및 쌍방향 소통채널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

제품 패키지, 오프라인 매장 POP, 카탈로그, 매장공간, 외벽, 명함, SNS채널 등 칼라코드를 온오프라인, 멀티미디어 매체에서 고객 접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 인쇄물, TV, LED, 의류 등에 표현이 가능한 칼라코드로  다양한 매체를 호환하여 크로스미디어 캠페인을 구현해 보세요.